35년 이상된 조적공입니다.
지금까지 20여년이상 신콘이 중국산이며 중국에서 만든 기업이며 중꽈제품인줄로만 알다가 오늘 국산이며 한중합작 제품인걸 알았습니다.
그럼 지금까지 어떤 제품 써왔느냐?
보쉬 GCL 25를 지금 쓰고 있으며 그 전엔 점레이저인 보쉬 GPL 5시리즈와 선 레이저인 다른 걸 겹쳐 쓰다가 지금은 위에 언급한 선과 점이 합쳐진 GCL 25를 쓰고 있습니다.
PLS도 중국[MADE IN CHINA] 기업[신콘]에서 인수[기술협약?] 한 듯해서 아마존에서 미국산 제품을 해외직구 했을 정도로 중국산을 싫어합니다.
국산인줄 알았다면 무조건 신콘만 썼을건데..
[전 나머지 제품도 무조건 국산만 씁니다. 전동드라이버 같은 것들.. 등등...]
안타깝습니다.
이건 분명히 귀사측의 홍보 부족입니다.
아직도 건축현장에서 내 주위의 나머지 분들이 중국산인줄 아는 사람들이 태반이기 때문에 신콘 제품 안 사는 현실입니다.
문제죠?
문제가 크다고 봅니다.
홍보! 공격적인~! 그리고 적극적으로 해주시길..
그리고 한글로 신콘 이라고 만들어 우리나라것인걸 더 나타 내주시길 바랍니다.
이미 사용하고 있는게 고장 나면 바로 신콘으로 바꿀려고 적극 고려 중입니다.
다만 신콘을 허접한 중국산으로 취급한 이유가 있습니다.
레이저만 좋으면 되지 다른게 뭐 필요해?
라고 생각하고 팔지는 마시길 바랍니다.
이건 제 옆에 있는 동료들이 제게 늘 질문하고 구입하면 제게 먼저 보여 주고 해서 먼저 개봉하고 내부를 봤기 때문에 경험해서 말하는 겁니다.
가격이 최소한 1~2만원 대의 상품도 아닌데..
기본 상품상자가 없어 보이고 실제로도 허접합니다.
그리고 상품설명서와 실제 제품에 기재된 상품의 설명이 다른게 태반입니다.
가령 [제품마다 다른데..] 10me 당 허용오차 +-1mm와 -+1.5mm 7me 라고 기재 된 것도 있구요..
상품설명서 달랑 한장 제품보증서 달랑 한장..
소비자가 구입 해서 상품 종이상자 딱! 열었을 때...
신콘! 와!!! 정말 대단하다!!!!
라고 느낄려면 내부가 풍성해야하는데...
가격대비 기본대비 너무 아닙니다.
대한민국산이 최고여야 한다는 제 생각에 맞게 내외부 보기에도 좋고 아주 실용적이며 뭔가 있어 보이고.. 신콘만의 고유한 색깔과 로고..
[하나만 예를 들자면 디월트 하면 사람들이 딱! 생각나는 상품 고유의 색깔.. 그리고 디자인,. 이건 지켜지거든요.]
그리고 대한민국산이라는게 확실히 드러내야 할 것 같습니다.
분발 하시고...
화이팅 해주세요..
대한민국 화이팅!
대한민국인 박순호
anduser@naver.com |